석뫼골일품소금구이

사진 이미지 더보기

석뫼골일품소금구이

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가 생각날 때

주소 : 인천 남동구 석촌로14번길 2 2
대표번호 : 032-446-2318
운영/영업시간 : 아침 06:00 - 10:30 / 11:00 - 14:00

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를 맛나게 즐길 수 있는 곳, 석뫼골일품소금구이는 올리브백화점 뒷편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. 아파트와 빌라,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 저녁으로 고기를 드시고 싶을 때, 가볍게 반주 한잔 하고 싶으실 때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는 곳입니다.

깔끔한 반찬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 좋은 메뉴를 친절한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신선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삼겹살, 목살, 갈비, 소갈비살부터 가성비 좋은 점심메뉴인 가정식백반을 만날 수 있습니다. 오늘은 석뫼골일품소금구이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어떠세요?

메뉴소개

Tip. 메뉴에 대한 정보는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
위치안내

블로그 & 카페 후기


앵앵이 – aangaang2 블로그 : 2015-02-27 블로그
인천 삼겹살 맛집♡간석동 석뫼골♡삼겹살 맛집

안뇽하세욥~♡ 제가 제일 좋아 하는 꼬기~! 오늘은 삼겹살을 소개해드릴께요옹~ 삼겹살의 고기는 두툼해안 제맛들어가기전 입구입니당~ 맞은편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있어용~ 저는 삼겹살 2인과 냉면 등등 시켜놓고...

만두 – 만두놀이터 : 2017-05-16 블로그
간석동 석뫼골 소금구이 삼겹살은 먹을때마다 맛있다!

만두가 사는 동네는 간석동인데 간석동에서 삼겹살집이 많지만 제가 가는데는 정해져 있어요!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했던 것 같은데 바로 간석동 주민센터 옆 석뫼골 소금구이에요! 제가 주문한건 생삼겹살로 껍데기와...

돼지뚱뚜르 – 돼지뚱꾸르 : 2015-02-25 블로그
간석동맛집 소금구이 맛있는곳

얼마전 인천에 거주하시는 고모님의 부름을 받고 달려갔어요. 명절때 잠깐 들렸다가 가서 제대로 못봣다며 맛있는 고기사주시겠다고 절 호출 ㅎㅎㅎ 괜찮은데...하면서 이미 머리속은 고기 자르고 있음 ㅋㅋㅋ 간석동맛집...

행복한 페인트 – 행복한 페인트 : 2018-10-23 블로그
백반 맛집,석뫼골 소금구이

반갑습니다, 행복한 페인트 입니다~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의 밥집입니다. 올리브 백화점 뒤쪽에 있는곳인데요,백반이 꽤 맛있습니다. 오후 2시가 넘어서 갔는데도,손님들이 여러분 계셨습니다. 실내는 꽤 넓었고,고기도...

해피쥬쥬 – 매일매일이 행복한 쥬쥬~ : 2016-07-08 블로그
인천간석동고기 석뫼골소금구이 삼겹살에 반하다 ♬

간석동 맛집 석뫼골 소금구이 삼겹살이 먹고싶은 저녁. 인천올리브백화점 근처에 살고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이곳 와 정말 삼겹살에 반하다는말이 이런맛이구나 ㅋㅋ 정말 너무도 맛있게 먹고온이곳 석뫼골...

맑은소리 – 맛있는 일상♡ : 2014-08-12 블로그
인천 간석동맛집 / 삼겹살이 맛있는 집 <석뫼골소금구이>

어제 친구랑 며칠전부터 먹고싶었던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왔어요! 지난주에 통영 다녀왔는데..... 통영은 삼겹살집을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다 멍게비빔밥....아니면 해물찜집.....횟집.....충무김밥...꿀빵...^^;;;;;;;;...

Sign In

검색하기